메가박스가 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앞서 후보에 오른 18편의 작품을 상영하는 기획전 ‘아카데미를 위한 메가박스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앞서 후보에 오른 18편의 작품을 상영하는 기획전 ‘아카데미를 위한 메가박스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아카데미 시상식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이 메가박스에서 열린다.

메가박스가 내달 10일 열리는 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앞서 오는 2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후보에 오른 18편의 작품을 상영하는 기획전 ‘아카데미를 위한 메가박스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메가박스는 아카데미 기획전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21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상영작 관람 시, 각 작품당 1학점의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학점별 추첨을 통해 코닥 포토프린터, 에어팟 프로2 코카콜라 패키지, 맥북 에어 코라콜라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카데미 기획전 홀더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기획전 작품 관람 시 각 영화별 엽서 굿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 세계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 소식을 전하고 있는 화제작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SF영화 ‘가여운 것들’ 메가토크도 진행한다. 메가토크는 오는 28일 19시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상영 후 이동진 평론가가 진행을 맡는다.

이번 ‘아카데미를 위한 메가박스 아카데미’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은 총 18편이다. 

국내 정식 개봉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어 상영작은 △로봇 드림 △퍼펙트 데이즈 △가여운 것들 △패스트 라이브즈 △메이 디셈버 등 총 5편이다. 기개봉작으로는 △오펜하이머 △바튼 아카데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3 △엘리멘탈 △플라워 킬링 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3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나폴레옹 △추락의 해부 △티처스 라운지 △이터널 메모리 △바비 등 총 13편을 상영한다.

‘아카데미를 위한 메가박스 아카데미’ 기획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오른 여러 작품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마련했다”며 “아직 개봉하지 않은 작품은 미리 만나보고, 극장에서 놓쳤던 작품을 다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다. 훌륭한 작품도 만나고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