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사진=케이스티파이]
르세라핌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사진=케이스티파이]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하이브의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을 대표하는 걸그룹 르세라핌과 첫 테크 액세서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전 세계 출시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르세라핌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 발매를 기념하여 팀의 우아한 강인함이 묻어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르세라핌은 2022년 발표한 데뷔곡 ‘FEARLESS’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단숨에 차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들과의 컬렉션에는 팀을 상징하는 무심하고도 미니멀한 감성의 로고가 그려진 다양한 아트워크가 담겼다. 

이외에도 ‘EASY’의 대표 곡명과 심볼을 다채롭게 재해석한 총 9가지 디자인을 제안하며, 특별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 제품으로는 실버 메탈릭 표면을 표현한 레더 케이스가 있다. 

르세라핌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제품들은 최신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기종을 모두 지원한다. 그밖에 에어팟 케이스, 맥세이프 액세서리, 맥세이프 카드 지갑과 무선 충전기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도 출시된다. 

스페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은 국내 8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와 온라인에서 발매되며,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인 ‘CASETiFY Co-Lab’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