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골프존카운티]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의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오는 3월27일까지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총3회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오는28일까지 진행되는1회차 경품으로는 부쉬넬 거리측정기 한정판, PXG보스턴백이 마련됐으며 2회차 갤럭시 워치PXG에디션,타이틀리스트 캐디백, 3회차 골프지원금50만원 등이다.

누구나 매일1회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회차 별로 응모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티스캐너 그린피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앞으로 진행될 다음 회차 럭키드로우 이벤트 오픈 일정은 이벤트 오픈 알림 신청 시,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신혁 골프존카운티 커머스사업팀장은 “봄철 본격적인 골프라운드 시즌을 앞두고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뜻밖의 경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무료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티스캐너를 이용해 주시는 골퍼들의 니즈를 파악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는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 외에도 올해 첫 필드 예약 시 골프존 마일리지와 홀인원 골프보험을 제공하는 ‘2024년 첫 예약 이벤트’, 이벤트 골프장 예약 시 골프공을 증정하는 ‘2월 볼 증정 이벤트’, 3주 전 라운드 예약 시 추첨 경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