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퍼저축은행]
[사진=페퍼저축은행]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8기 활동 성료를 기념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지난 20일 페퍼저축은행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본사 페퍼존빌딩에서 진행된 핫페퍼스8기 해단식에서 2개월간 홍보대사를 수행해 온 대학생 참가자 20명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8기를 맞이한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2016년 출범한 이후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마케팅 실무·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해왔다.

이번 8기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약 두 달 간 AI 페퍼스 배구단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활동을 수행했다. AI 페퍼스의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 여러 번 방문해 관중들을 대상으로 AI 페퍼스를 알리는 홍보활동을 진행했고, 배구단 앱인 'AI PEPPERS'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해단식에서 핫페퍼스8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정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8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핫페퍼스 활동에 임해줘 감사한 마음"이라며"앞으로도 금융 및 스포츠 관련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