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세계는 지난해 2월 17일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을 표방하며 6개의 신규 브랜드를 비롯해 28개 인기 골프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화제를 이끈 바 있다.

특히 ‘BOSS 골프’의 전 세계 최초 매장을 비롯해 지포어, 말본골프, PXG, 제이린드버그 등 전 연령의 골퍼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총망라했고,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골프샵에는 라운지형 골프 클럽 시타실까지 마련해 골퍼들이 마음껏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엔데믹 이후 골프 브랜드들의 성장세가 주춤한 가운데서도 강남점 골프 전문관은 새 단장 이후 1년간 7%대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신세계 직영 골프샵은 클럽과 골프 용품 판매 호조에 힘입어 15%의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2020년 이후 폭발적인 성장기를 지나 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골프 시장은 골프에 진심인 30~40대 고객 위주로 굳어지는 모양새다. 실제 리뉴얼 이전 46% 가량을 차지했던 골프 장르 3040고객 비중이 리뉴얼 이후 절반 이상(52%)으로 늘어나는 등 마니아 골퍼들이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강남점 골프 전문관은 리뉴얼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7층 에스컬레이터 앞 공간에서는 ‘풋조이’ 신상품 골프화 팝업스토어와 '페어라이어'의 골프웨어 최대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동시에 본관과 신관을 이어주는 연결 통로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인 브랜드 ‘앤투마스’의 캐디백과 편안한 골프화로 유명한 ‘에코골프’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새로운 브랜드도 잇따라 선보인다.

오는 23일에는 퍼포먼스에 기반한 개성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스버그’와 파격적인 스트리트 감성의 골프 브랜드 ‘욜프골프’가 새로 문을 연다. 또 내달 8일에는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가 골프 웨어를 강남점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는 여성 골퍼들에게 인기 있는 클럽 브랜드인 젝시오의 신상품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2주간 열리는 팝업에서는 신상품 ‘젝시오 13’을 업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젝시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이벤트, 젝시오의 엠버서더인 박인비, 최나연, 김하늘 프로의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기간 신상품인 젝시오 13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7층 골프샵에서도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12’, ‘50주년 서브라임’, ‘스카티카메론’의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 등 다양한 프리미엄 골프 클럽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신세계는 강남점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을 통해 국내 골프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의 골프 웨어와 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