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KB증권]
[이미지=KB증권]

[이뉴스투데이 염보라 기자] KB증권은 오는 11월 13일까지 매월 1회 ‘2024 KB 프리미어 서밋(Premier Summit)’을 개최한다.

프리미어 서밋은 KB금융그룹의 대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로, 올해는 19일 ‘2024 상반기 투자세미나’로 포문을 연다.

하인환 KB증권 수석연구원이 ‘한국주식시장에서 찾을 3가지 기회’라는 주제로 올해 주식시장의 환경과 기회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2024 테마전략으로 반도체·인공지능(AI)과 우주항공·로봇에 대해 알아본다.

KB증권은 10개월에 걸친 프리미어 서밋을 통해 적시성 있는 투자정보는 물론 다양한 분야 속 명사의 강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 저자인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특강을 비롯해 임희석 교수의 ‘All about AI’, 민정훈 교수의 ‘미국 대선 분석’,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5’ 등 강연이 준비돼 있다.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어 서밋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늘 고객 옆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KB 프리미어 서밋’ 시청 신청은 KB증권 고객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