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시몬스 침대와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2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 페어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 및 예물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시몬스와 N32는 지난해 10월 열린 웨딩 페어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과 N32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선사한다. 또는 롯데 제휴카드로 시몬스 제품을 100만, 200만, 300만, 500만, 1,0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N32는 구매 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지급하며, 특히 현대카드로 구매할 경우 15% 상당의 금액을 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

또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도 계속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