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김재홍 기자] 전남 함평군이 주최하는 '2024 함평아카데미' 올해 두번째 강의가 16일 오후 3시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열린다.

[사진=함평군청 전경]
[사진=함평군청 전경]

함평군은 15일 "미래농업의 혁신적인 변화와 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미래 농업 분야의 권위자인 민승규 박사를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민승규 박사는 '함평군의 새로운 경쟁력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농업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이를 통한 지역 농업 발전 방안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민승규 박사는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및 농촌진흥청장을 역임하는 등 농식품 분야 최고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함평군 농업인들은 미래농업 기술의 발전 방향과 그에 따른 적응 전략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민승규 박사의 강연은 함평군 농업의 미래지향적 발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든 함평 군민이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미래농업에 대한 통찰력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함평 아카데미 강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함평군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