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 전경. [사진=충청대학교]
충청대 전경. [사진=충청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충청대학교(총장 송승호)가 16일 세종시티 오송호텔에서 'OK! 충청대학교 RISE추진단 발대식'과 2023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산학협력혁신 성과확산 교류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들은 충청대학교의 산학협력혁신 노력과 지역사회 기여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고, 충청대 교직원을 비롯한 충북지역대학혁신지원센터 임직원 등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은 송승호 총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진형 충청북도 과학인재국장의 축사, 주요 직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함창모 충북지역대학혁신지원센터장의 특강 ▲색소폰 연주 ▲실용댄스과 학생들의 댄스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발대식 이후 진행되는 성과교류회에서는 ▲김재금 광운대학교 명예교수의 '챗GPT 활용법' 특강 ▲가족회사제도 및 산학협력마일리지제도 안내 ▲산학협력 우수사례 발표 등이 계획됐다. 

충청대학교는 이번 행사들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