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펙스허브]
[사진=에이펙스허브]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에이펙스허브가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1000 뽑기 증정’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13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유령기사 키우기’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들은 전투에 큰 힘이 되는 A급 지휘관 뽑기권과 다이아, 골드 등 게임을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직접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는 사령관이 돼 이들 마녀들의 스킬과 속성을 강화하고 조합과 배치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디펜스 게임 바탕에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의 장점을 얹은 게임으로 저격수, 마법사, 자객 등 각 마녀들의 직업 스킬과 무기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투 능력을 얻을 수 있어 차별화된 전략적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맞춤형 무기와 다양한 스킬을 선택해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몰살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슈팅과 채굴, 매칭 퍼즐 등 다양한 형태의 미니 게임으로 강화 자원을 획득할 수 있어 자신만의 유니크한 마녀 부대를 완성할 수 있다.

23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약 열흘간 ‘마녀 슈슈슉’의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도 진행된다. ‘마녀 슈슈슉’ CBT는 원스토어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령기사 키우기’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