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외계+인’ 2부  포스터. [사진=홈초이스]
영화 ‘외계+인’ 2부 포스터.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지난 1월10일 개봉한 영화 ‘외계+인’ 2부를 14일부터 극장가에 이어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외계+인’ 시리즈는 현대와 과거인 고려를 교차하는 시대 배경 아래 인간을 위협하는 외계 죄수들에 맞선 용기 있는 이들의 활약을 그린 판타지 액션 대작으로 외계 종족이 죄수들을 인간의 뇌 속에 가둔다는 독특한 설정과 다양하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앞세워 관객을 새로운 세계로 안내했다.

1부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인 2부는 전작보다 짜임새를 높여 ‘외계+인’ 세계관을 구축했고, 류준열과 김태리, 김우빈을 중심으로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를 더해 힘입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예상을 뒤엎는 반전과 더불어 화려한 CG를 기반으로 한 동서양의 액션이 어우러진 결말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화려한 볼거리와 상상을 뛰어넘는 이야기로 2024년 극장가의 포문을 연 영화 ‘외계+인’ 2부는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