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플랫폼 플로(FLO)와 우리은행 위비프렌즈 신곡 ‘꿀 따러 가자’ 부르기에 참여한 뮤직 크리에이터. [사진=플로]
음악플랫폼 플로(FLO)와 우리은행 위비프렌즈 신곡 ‘꿀 따러 가자’ 부르기에 참여한 뮤직 크리에이터. [사진=플로]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뮤직 크리에이터 차다빈, NIDA, 꿩유갱, 믿고듣나연, 플레이댓케이팝과 함께 우리은행 대표 캐릭터 위비프렌즈의 신곡 '꿀 따러 가자'의 커버곡 버전을 선보인다.

플로는 대표 캐릭터 위비프렌즈의 재탄생을 알린 우리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플로에서 활동하는 뮤직 크리에이터 5인이 부른 ‘꿀 따러 가자’의 커버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꿀 따러 가자’는 꿈꾸던 꿀 같은 금융 생활을 이뤄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위비프렌즈의 신보로, 개성 뚜렷한 MZ세대 K팝 아이돌로 성장한 위비프렌즈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앞서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플로는 커버곡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는 뮤직 크리에이터 5인과 함께 각자의 목소리와 개성을 담은 5가지 버전의 ‘꿀 따러 가자’를 선보인다. 

658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뮤직 크리에이터 ‘차다빈’, 팝과 K팝을 접목한 커버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NIDA’,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독특한 음색으로 주목받은 ‘꿩유갱’, 커버곡 아티스트이자 OST 가수로 이름을 알린 ‘믿고듣나연’, K팝을 밴드로 커버하는 ‘플레이댓케이팝’이 뮤직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이들이 부른 ‘꿀 따러 가자’ 커버 버전은 각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은행은 위비프렌즈의 컴백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2월 29일까지 ‘WON뱅킹 이벤트 코너’를 방문하는 고객에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위비프렌즈와 함께라면 꿀잼 가득’ 이벤트가 열린다. 이밖에도 통장과 카드 등 실물에 위비프렌즈 이미지를 적용하고, 우리금융그룹과 우리은행이 주관하는 기업 PR 행사에서 위비프렌즈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릴 예정이다.

김리나 드림어스컴퍼니 크리에이터&콘텐츠 유닛장은 “우리은행과 위비프렌즈의 새로운 도약에 뮤직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아 선보이는 커버곡으로 ‘꿀 따러 가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는 커버곡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