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이미지.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레고랜드 호텔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이미지.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레고랜드 호텔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리틀 스윗하트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특별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패키지에는 리틀 스윗하트 미니 케이크 2개와 아메리카노 2잔 세트가 제공된다. ‘리틀 스윗하트 미니 케이크’는 미니 하트 모양에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가 어울려져 있으며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인 라운지에서 즐기거나, 객실 등 원하는 장소로 픽업해 가져갈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1박 숙박과 함께, 호텔 내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뷔페 조식도 포함된다(최대 어른 2인, 어린이 3인). 특히 파크뷰 객실을 선택할 경우에는 추가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함께 운영하는 레고랜드 파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서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오는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해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