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단독 발렌타인 컬렉션 세트. [사진=르크루제]
롯데백화점 단독 발렌타인 컬렉션 세트. [사진=르크루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연인의 달을 기념해 인기 색상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핑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크루제는 연인의 달을 맞아 특별한 테이블링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더욱 낭만적인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서 핑크빛 분위기의 무쇠주물 및 스톤웨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무쇠주물(CI) 제품군에서는 △쉘핑크 △빨강 △피그 △머랭 총 4가지 색상에 해당하는 전품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스톤웨어(SW) 제품군은 △쉘핑크 △빨강 △로즈쿼츠 △피그 4가지 색상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을 비롯해 밥그릇, 국그릇, 머그컵 등 다양한 스톤웨어 제품까지 폭넓게 준비돼 특별한 기념 식사뿐 아니라 일상 속 요리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쉘핑크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빨강은 기념일에 어울리는 스테이크, 스튜 등 메인 요리를 담아내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우러지는 머랭, 피그 색상의 스톤웨어를 활용해 샐러드, 디저트를 곁들이면 더욱 낭만적인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르크루제는 2월 2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14개 지점과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하트 냄비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빨강, 로즈쿼츠) △하트 우드 트레이로 구성된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과 '플라워 디쉬' 피그 색상 4개 세트를 특별 한정가에 만나볼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연인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크루제와 함께 연인, 가족분들과 한층 더 로맨틱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명품 다이닝 브랜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