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예능 신흥강자인 ‘현역가왕’이 방송 VOD 1위에 등극했다. [이미지=홈초이스]
트로트 예능 신흥강자인 ‘현역가왕’이 방송 VOD 1위에 등극했다. [이미지=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홈초이스가 13일 케이블TV VOD 2월 2주차 방송 TOP3를 공개한 가운데 현역 가수들의 불꽃 튀는 경쟁을 그린 오디션 프로그램 ‘현역가왕’이 방송 VOD TOP 1위에 등극했다.

올해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TOP7을 뽑는 ‘현역가왕’은 여자 트로트 가수들만 참가가 가능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들이 참가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 오디션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치열해지는 경연에 트로트에 대한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다.

2위를 기록한 방송 프로그램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다. 박민영, 나인우 주연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남편과 절친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박민영이 과거로 돌아가 인생 2회차 기회를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지난주 복수에 성공한 박민영이 남자 주인공 나인우와 달달한 로맨스 시작을 알리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3위는 대한민국을 강타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 ‘미스트롯3’로 여전한 인기를 이어갔다. 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한 ‘미스트롯3’는 전 시즌보다 화려한 무대와 다양한 출연진들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즌 1, 2에서 왕좌에 오른 송가인·양지은에 이어 시즌3의 트로트 여제는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세 개 프로그램 모두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케이블TV VOD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