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투스에듀]
[사진=이투스에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이투스에듀가 ‘이투스 기숙학원’브랜드를 신규 론칭 했다고 8일 밝혔다.

이투스 기숙학원은 이투스에듀 직영으로 대치동시스템을 갖춘 기숙학원으로 통학하는 시간 낭비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 프로그램을 옮겨놓은 이투스 기숙학원은 학생들에게 SKY 멘토 1:1 관리를 통해 개인별 N수 프로파일링 리포팅, 성취도 평가 후 집중 과제를 부여하고 있다.

또 온라인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멘토와의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개인별 학습 성향 및 상황에 따른 선택식 수업 스케줄링이 가능해, 취약 과목 위주 시간표를 구성하고, 시기와 수준별로 맞춤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투스 기숙학원은 학습 시너지를 올릴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환경에도 신경 썼다. 학습 공간은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강실 등으로 구성하고, 리프레시 존에는 CU편의점, 피트니스센터(PT/요가), 잔디구장, 루프탑 스터디카페, 야외스터디석도 조성했다.

김근욱 이투스에듀 O2O플랫폼사업본부장은 “학습 환경은 기본이고 청솔학원에서부터 쌓아온 30년 이상의 학습 노하우를 통한 고도화된 개인 맞춤 시스템 등 그동안 재수 성공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했던 결과를 담았다”며, “이투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이투스 기숙학원에 쏟아부었다”고 말했다.

김승준 이투스 기숙학원장은 “기숙학원은 왜 인지도 있는 강사가 없는가, 학습커리큘럼은 왜 올드한가, 수험생의 삶은 무시 되어야 하는가” 세가지에 대한 물음을 던지며, “많은 이전의 기숙학원들이 해결하지 못했던 것을 해결했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