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가 부산세계탁구선수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부산세계탁구선수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동아오츠카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상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로 탁구 종목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총 40여 개국 2000여 명 선수단이 참여하며, 한국 국가대표로는 이상수, 장우진, 임종훈, 박규현, 안재현(이상 남자), 신유빈, 전지희, 이시온, 윤효빈, 이은혜(이상 여자)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이 대회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이 걸려 있고, 아마추어 탁구 대회도 동시에 열려 많은 탁구팬의 관심이 집중된다. 

동아오츠카의 후원 물품인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국가대표 및 생활체육인)들의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할 계획이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후원해 굉장히 뜻깊다”라며 “가치 있는 대회를 세계 각국 선수들, 생활체육인과 함께 만들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키워드
#동아오츠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