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KB증권]
[이미지=KB증권]

[이뉴스투데이 염보라 기자]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마블(M-able)’ 국내선물옵션 화면 리뉴얼을 기념해 4월 12일까지 ‘깨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KB M-able에서 국내선물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또 KB증권에 국내파생 사전교육·모의거래 이수 정보 또는 타사거래 거래확인서 최초 등록 시 국내주식쿠폰 3만원을 증정한다.

선물 약정금액 1000억원 또는 옵션 약정금액 20억원 이상 거래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현금 100만원도 지급한다.

영업점·비대면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이나 지난해 1월 1일부터 2024년 2월 4일까지 거래가 없었던 영업점·비대면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월요일·목요일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에 대해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KB증권에서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KB M-able 국내선물화면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만의 차별화되고 고객 친화적인 화면 기능을 제공해 국내선물옵션 거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