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노비스]
[사진=세노비스]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세노비스의 ‘피부촉촉 히알루론산’과 ‘밀크씨슬+’를 2월 올리브영에서 전보다 더 커진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는 올리브영에서 ‘피부촉촉 히알루론산’을 42% 할인하는 기획세일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세노비스에 따르면 이너뷰티 트렌드와 맞물려 사랑받고 있는 해당 제품은 2월 올영픽에서만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베스트 상품군을 모아 좋은 혜택에 선보이는 기획세일이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은 하루 한 병으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촉촉함 채울 수 있는 히알루론산 건강기능식품이다. 청포도와 키위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피부 보습을 관리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125mg과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10mg을 함유한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보유하는 수분 저장소로 불린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다.

동시에 올리브영의 인기제품 ‘밀크씨슬+’ 2개 세트도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친 현대인의 간 피로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수 있는 원료를 담은 설 선물을 찾고 있고 있거나 평소 간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기회다. 세노비스의 '밀크씨슬+'은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 130mg에 비타민 B군 6종(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도록 한 캡슐에 담았다.

세노비스는 국내 시장에 진출한지 올해 14년 째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두터운 소비자 신뢰를 형성해오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세노비스를 생애주기 맞춤 영양 전문 브랜드로 인식하고, 세노비스의 전문적인 이너뷰티를 경험하게 만들고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세노비스 이너뷰티를 통해 내면 본연의 자신감을 충전하고, 내가 바라는 일상 속 작고 소중한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견고하게 다져나간다는 전략”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