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들을 위한 패키지 ‘WHY NOT?! SUPER DIVE with HLE’를 오는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와이낫?!(WHY NOT?!)’은 2024년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팀의 슬로건이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티켓 2매, 더 플라자 x HLE 한정판 굿즈 세트가 제공되며 하루에 1개 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랜덤 비치된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약자로 프로구단 10개 팀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리그다.

더 플라자에서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까지는 도보 15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해 호캉스와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굿즈 세트는 패키지 단독 포토카드와 선수단 자필 엽서 1종, 현장 이벤트 물품, 에코 파우치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며 웹 회원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3월 24일까지 HLE 경기 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경기 결과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더 플라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치! 티니핑’ 패키지, 전시 관람과 연계한 ‘체크인아트’ 패키지 등 고객의 수요와 트렌드에 맞는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기획해왔다”라며 “이번에는 국내외 e스포츠 팬들을 위해 호텔업계 최초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티켓을 패키지와 연계했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