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 포스터 이미지.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 포스터 이미지. [사진=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노랑풍선은 신혼여행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되는 컬렉션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운영된다.

컬렉션은 예비부부를 위해 △괌/사이판 △동남아시아 △몰디브/모리셔스 △하와이/칸쿤 △유럽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중 ‘2024 허니문 컬렉션’ 내 패키지 상품(유럽지역 제외)을 신규 예약 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리/푸켓 풀빌라 4박 숙박권(3팀)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예약한 상품의 총 금액 가운데 숙소비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또 △하나카드 6/12개월 무이자(300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 및 전세계 라운지 최대 32% 할인 쿠폰 △K공항리무진 승차권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5% 할인 △변환 플로그 무료 대여 △무료 통화 2시간 가능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허니문 각 카테고리별로 △열차 1등석 업그레이드 △유람선 티켓 △지역별 스냅 촬영 △프로팅 조식 △리조트 별 정글 투어 △팀당 10만원 할인 등의 추가 특전도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행복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번 행사를 통해 평생 기억에 남을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오는 5월 2025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2차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알림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