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호텔 사진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라이즈 호텔]
라이즈 호텔 사진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라이즈 호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은 ‘리소 포스터 사진 공모전’을 개최, 객실 내부에 수상작을 전시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작은 리소그래피 작품으로 제작돼 객실 내 전시될 예정이다. 리소그래피는 물과 기름이 섞이지 않는 원리를 이용해 오일로 그린 이미지 부분만을 프레스로 찍어내는 기법이다.

참여는 한국에 거주하고 라이즈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홍대 지역의 에너지를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 4장을 라이즈 호텔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예술, 패션, 음악 카테고리 중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해 직접 촬영한 사진 각 1장과 나머지 1장은 카테고리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해 총 4장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수상작은 이달 29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대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라이즈 호텔 프로듀서 스위트룸 1박권 및 현금 50만원(1팀, 150만원 상당), 라이즈 호텔 에디터룸 1박권(1팀, 60만원 상당), 장려상 호텔 상품권(1팀, 20만원 상당) 등 총 330만원에 해당하는 부상이 주어진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2024년에는 이색적이고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호텔에 새로움을 불어넣고자 한다”라며 “홍대라는 지역이 가진 매력을 접목해 우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참신하고 독특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