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하나카드는 6일 ‘해외여행 필수품’ 트래블로그로 CU와 협업해 ‘트래블로그 도시락’을 출시했다.

‘편의점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일본, 미국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했다. 종류는 △아메리칸 정식 △북해도식 스프 커리 △유러피안 런치팩 등이다.

협업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신청 및 발급 채널을 하나은행 오프라인 영업점으로 확대한 것에 이어 오프라인 채널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편의점에서 사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사는 편의점과 은행을 결합한 ‘금융특화 편의점’ 운영 등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29일까지 트래블로그 도시락 구매 시 하나페이 앱을 통해 트래블로그 카드로 QR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 즉시 할인된다. 실물 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3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신청즉시 바로 발급 가능한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도 적용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패키지에 그려진 QR코드에 접속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다이슨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맥스, 트래블로그 한정한 캐리어, CU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트래블로그는 △26종 통화 모두 환율 우대 100%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출금 수수료 무료 등을 지원하는 하나금융그룹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트래블로그는 지난해 ‘성수 국제공항 팝업 스토어’부터 이번 ‘트래블로그 도시락’까지 해외여행이라는 주제를 친근한 콘텐츠로 손님에게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합리적인 소비와 경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손님들과 접점 채널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하나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