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클래스]
[사진=두클래스]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는 오는 24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초등 교사들을 대상으로 ‘두클래스 윗 미 5탄’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조기성 계성초등학교 교사가 ‘대비해 보자! 교육의 디지털 전환’이라는 주제 아래 AI 디지털교과서와 22 개정 교육과정을 대비한 디지털 도구 활용 수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선생님 인증을 완료한 두클래스 정회원 초등 교사라면 누구나 두클래스 초등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참여 신청을 완료한 교사 중 100명에게 세미나 참석 기회가 주어지며, 세미나 참여 교사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두클래스 관계자는 "세미나 참여 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두클래스 윗 미'는 더욱 다양한 주제로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라며 "더 좋은 수업을 고민하는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클래스는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다양한 수업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학습지 ‘워크북’, 현직 교사가 만든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나’와 연동', '초등 교사를 위한 독서 수업 플랫폼 ‘온북’ 등 다양한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번 세미나 강사인 조기성 교사는 현 교육부 정책 자문단 위원이자 전 스마트교육학회 회장(현 고문)을 역임했다. 지난 2011년부터는 스마트 교실을 만들고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현직 교사들에게 미래 교육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한편 동아출판은 10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 한세예스24홀딩스를 비롯해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 동아출판 등의 계열사를 보유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