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설 연휴를 맞아 내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설 연휴를 맞아 내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설 연휴를 맞아 내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2월 12일까지 '갑진년 갑진혜택 갑진행운' 이벤트로 서울점 및 제주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 2024명 대상 최대 777만원 선불카드 당첨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월 한달 간 '2024 진정한 용띠 모집' 이벤트로 용띠 고객 대상 S리워즈 시내점 1만 포인트, 인천점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커머스 기업 티몬과 협력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7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몬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춘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214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베어 발렌타인 쿠키(선착순 300명)를 증정하고, 즉석 뽑기를 통해 향수, 화장품 트래블 키트 등 추가 경품 당첨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류 상품 혜택을 강화했다. 12일까지 주류 전용 추가혜택 적립금을 최대 5만2000원 증정해, 온라인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주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내국인들의 면세점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만큼 고객 혜택을 늘리는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