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 ‘모니모’와 함께 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

모니모A 카드는 고객이 모니모를 자주 방문할수록 체감 혜택이 커지도록 만들었다. ‘모니머니’로 전환되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한다. 한달동안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모에서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준다.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하면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준다. 혜택대상 보험 결제시 9% 추가 적립 혜택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 모니모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모으는 재미를 담은 카드를 출시했다”면서 “고객이 모니모 이용을 통해 커지는 카드 혜택은 물론, 모니모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금융서비스와 컨텐츠도 같이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삼성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