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노시즌]
[사진=소노시즌]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소노시즌(SONOSEASON)은 이사와 결혼, 신학기 등으로 침실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스프링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풍성한 특전으로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대 40% 할인하고,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는 최대 30%, 프레임은 최대 35%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모리폼 토퍼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노시즌의 호텔형 이불, 베개도 최대 40%의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 웨딩이나 이사, 신학기 고객 대상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사 견적서, 청첩장, 중고등생 학생증 등 관련 증빙 서류 제출 시 5%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봄 시즌 결혼과 이사, 새 학기 등으로 침실 재단장을 고민 중이신 고객분들을 위해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과 호텔식 공간 연출이 모두 가능한 소노시즌 제품들로 침실을 산뜻하게 꾸미고 봄을 더 활기차게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