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틴즈 24SS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행텐 틴즈]
행텐 틴즈 24SS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행텐 틴즈]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의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는 24SS 시즌 뉴 캠페인 화보와 함께 신학기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는 “All Day Active”로 액티브 아카데미아(Active Academia), 조이풀 익스프레션(Joyful Expression), 시티 보이&걸(City Boy & Girl) 등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액티브 아카데미아는 봄 신학기를 위한 컬렉션으로 바시티 점퍼와 니트 베스트, 데님 자켓, 스커트 등 개성 넘치는 프레피룩으로 구성했다. 

조이풀 익스프레션은 음악, 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10대 여아들의 개성을 표현한 걸스 컬렉션으로 나시 레이어드 후드티부터 플리츠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트렌디 걸스 룩으로 구성했다.

시티 보이&걸은 카고 포켓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욱 살린 카고 조거 팬츠, 아노락, 트레이닝 셋업 등이 있다.

행텐 틴즈 관계자는 “스마트한 프레피룩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학기 스쿨룩부터 카고 팬츠 및 트렌디 걸스 룩으로 주니어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며  “그 외에도 자기 개성을 드러내고 주도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고학년 주니어들이 모인 ‘행텐 틴즈 크루’ 및 틱톡 크리에이터를 통해 다양한 캠페인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텐 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및 적립금 쿠폰을 발행하는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