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가 2가지 맛을 피자 한판에 담은 신메뉴 ‘불새 피자’를 2일 출시한다. [사진=고피자]
고피자가 2가지 맛을 피자 한판에 담은 신메뉴 ‘불새 피자’를 2일 출시한다. [사진=고피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고피자가 2가지 맛을 피자 한판에 담은 신메뉴 ‘불새 피자’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불새 피자’는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입안 가득 진한 새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빅사이즈 통새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달콤 짭조름한 불고기 토핑을 가득 올려 피자 한 판에 2가지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물가 속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기대는 출시에 앞서 진행된 신메뉴 관련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드러났다. 지난 1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티징 이벤트에는 수백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불새피자’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표했다.

고피자는 이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불새 피자’ 출시일인 2월 2일부터 8일까지, 단 1주일 간 불새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첫 신메뉴라는 의미에서 매장당 하루 24판 선착순 한정 판매하며, 포장 및 내점 할인이 적용되는 매장의 경우 최대 6000원 할인가인 9900원에, 배달의 경우도 최대 4000원 할인된 1만1900원에 즐길 수 있다.

국내사업본부 김경식 본부장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에 탄탄한 상품성이 뒷받침돼야 브랜드가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가성비 브랜드인 고피자가 고객에게 지속적인 감동과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피자의 ‘불새 피자’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고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