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디지털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2일 현대인의 생활 질환을 보장하는 새로운 보험 상품 ‘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 기념 ‘라플 본캐 찾기 Read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라플 본캐 찾기 테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중 하나를 100% 지급한다. ‘라플 본캐 찾기’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생활 유형을 알아보고 이에 맞는 ‘라플365 미니 보험’ 플랜을 추천받을 수 있다. ‘라플 365 미니보험’ 보험료 계산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라플 365 미니보험’은 현대인이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대상포진, 통풍, 갑상선기능저하증 등 일상의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현대인 생활에 맞춰 출시했다. 특정 질환이나 손해를 주 계약과 특약의 방식으로 개발하던 기존 보험상품과는 달리 라이프플래닛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급부 조합형 상품 개발 플랫폼’을 만든 상품이다. 다양한 보장 급부를 플랫폼에 미리 준비해 두고 상품 컨셉이 확정되면 필요한 보장 급부를 구성해 신속히 상품으로 출시할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스트레스나 식습관 등으로 인해 대상포진, 통풍 등 일상에서 얻는 면역 질환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현대인 생활에 맞춘 실용적인 보험”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게 ‘라플 365 미니보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