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혜택’ 이미지. [사진=카카오스타일]
‘이달의 혜택’ 이미지. [사진=카카오스타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고객의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해 큐레이션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의 혜택.zip’은 지그재그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월간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월 트렌드 및 찜, 검색, 구매 등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한데 모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연휴를 맞이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93% 할인율로 선보인다. 다이어트와 건강관리가 새해 목표인 고객들이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새해 다짐템'을 990원 특가에 제공하며, 마사지기, 화장품 기초 세트 등 설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제별 특가 코너로 △800여 개 상품을 지그재그에서만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가' △고객들이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찾은 상품을 추천하는 '찜 BEST' △간절기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등이 준비돼 있으며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최대 83% 할인 판매하는 ‘3일장' 등이 대표적이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매일 12시 오픈하는 부적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90% 할인 쿠폰 및 100만원 세뱃돈을 증정하는 ‘행운 부적 이벤트'를 진행하며, 8일부터 14일 매일 오후 12시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만 240 포인트를 제공한다. ‘셀린느 미디엄 아바 트리옹프백 블랙' 등 3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도 있다.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무제한 쿠폰도 지급한다. 2월 1일부터 7일 매일 오후 12시 최대 3000 포인트, 8일부터 14일 매일 오후 8시 최대 20% 할인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에 각각 적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기간과 봄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카디건, 레깅스, 헤드폰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트렌드와 수요를 반영해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이달의 혜택.zip’이 계속해서 큰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