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SS 시즌 ‘NEXT MOVEMENT’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행텐]
24SS 시즌 ‘NEXT MOVEMENT’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행텐]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의 HANGTEN(행텐)은 24SS 시즌 ‘NEXT MOVEMENT(넥스트 무브먼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아메리칸 헤리티지 감성 속에 건강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카고 컬렉션과 더불어 데일리 캐주얼을 통해 여가 및 스포츠 등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액티브 라이프 룩으로 구성했다.

총 3개의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메리칸 카고&데님 캐주얼(American Cargo&Denim Casual) △컴포트 Y2K(Comfort Y2K) △액티브 라이프(Active Life) 등이며 기존 아메리칸 캐주얼 및 Y2K 감성과 함께 카고 컬렉션에 중점을 둬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24SS 메인 키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카고 라인은 허리 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살리면서 볼륨감 있는 카고 포켓으로 스타일리시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발목을 잡아주는 밴딩 처리로 자연스러운 조거 핏부터 밑단 스트링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핏으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의 다채로운 카고 라인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헤리티지에 트렌드를 더한 이번 행텐 24SS 컬렉션은 전국 행텐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행텐은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설맞이 적립금 쿠폰을 발행하는 세뱃돈 이벤트와 더불어 이날부터 365퍼펙트 데님 및 365 울트라 액티브 라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ACTIVE CARGO(액티브 카고), 행텐 우먼 라인 프로모션 등 자사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