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세이도]
[사진=시세이도]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시세이도는 오는 3일 태국 방콕에서 바이탈 퍼펙션 라인의 첫 아시아 런칭 행사 ‘Journey of Potential’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세이도의 바이탈 퍼펙션 글로벌 앰버서더 ‘앤 해서웨이’를 선두로 시작된 ‘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PotentialHasNoAge)’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세이도 코리아 앰버서더 배우 이성경을 비롯한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배우 가가연(앨리스 고) ▲태국 배우 메타 윈 ▲가수 바이올렛 등 아시아 10개 국가의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PotentialHasNoAge)’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 스토리 존 ▲바이탈 퍼펙션 제품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카운셀링 받을 수 있는 체험 존 ▲제품 메인 성분인 ‘Safflower’에서 영감 받은 미디어 아트 존과 제품의 기술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테크놀로지 존 ▲제품 디스플레이 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사진=시세이도]

이번 행사 메인 제품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라인은 시세이도의 리프팅 탄력 기술이 적용된 시세이도 브랜드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그 중 메인 제품인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불어넣도록 개발됐고, 주름과 다크 스팟 개선에 도움 되는 제품이다. 더불어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오키드 향을 더했다.

시세이도는 이날 아시아 10개국이 참여하며, 각 나라를 대표하는 셀럽들의 ‘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PotentialHasNoAge)’ 스토리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한편 시세이도의 ‘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PotentialHasNoAge)’ 캠페인은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으며, 그 잠재력과 빛을 시세이도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