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달 20일 진행한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임’을 성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임에는 신·편입생들과 함께 한숙영 교수, 김수영 교수 등이 참석해 학교생활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등의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숙영 호텔관광경영학과 교수는 “신·편입생들이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교수들과 재학생들이 다 함께 응원하고 격려했다”며 “교수들과 학우들이 서로 얼굴을 마주하며 소통하고 학교 생활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2000년에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호텔, 관광·레저, 조리외식, 식음료 분야의 전문 인재 교육의 산실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 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창의적 신지식인 양성과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나날이 성장중인 학부이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2차 모집 중이다.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 등의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