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머니]
[사진=티머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티머니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31일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아이콘 티머니카드’ 6종과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 3종을 공개했다.

신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GS25에서 7만5000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고, 실리콘 키링은 GS25, CU, 세븐일레븐, 스토리웨이, 산리오 러버스클럽, 시나모롤 카페, 티머니 온라인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지난해 ‘투명 구름’, ‘글리터펄 스위트’, ‘투명 핑크&블랙’, ‘투명 체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갑진년 새해, 티머니는 ‘투명 아이콘’의 새로운 카드 디자인에 더해 실리콘 키링까지 선보이며 설날과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학생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아이콘 티머니카드’는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쿠로미, 포차코, 폼폼푸린, 헬로키티가 반짝반짝하고 투명한 인터넷 브라우저 창에 자리잡은 모습을 티머니카드에 담았다. 또 스마트폰 아이콘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느낌의 스티커로 카드를 직접 꾸밀 수도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를 말랑말랑한 피규어로 표현했다. 캐릭터가 앉아있는 귀여운 모습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해 티머니는 지난달 31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머니카드 꾸미기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아이콘 티머니카드를 예쁘게 꾸민 후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 업로드(태그 : #산리오캐릭터즈티머니카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마이멜로디 무선가습기와 쿠로미 무선가습기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참가상으로 증정한다. 또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을 친구에게 소문내면 3명을 추첨해 산리오캐릭터즈 터치무드등을 증정한다. 20명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참가상으로 받을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사업부장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가 갑진년을 여는 첫 번째 티머니카드”라며 “새로운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와 키링이 복을 부르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더 좋은 모습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 더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