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철 국립목포대 총장과 보원엠앤피 마광식 대표이사
송하철 국립목포대 총장과 마광식 ㈜보원엠앤피 대표이사. [사진=국립목포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보원엠앤피(마광식 대표이사)는 지난 23일 국립목포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송하철 국립목포대 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과 마광식 ㈜보원엠앤피 대표이사, 류영호 사장, 마길양 상무가 참석했다.

마광식 대표이사는 “국립목포대가 배출한 우수한 지역 인재들이 대학과의 산학 연계를 통해, 2005년 창립 이래 회사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국립목포대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 한 꾸준히 기부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송하철 총장은 “마광식 ㈜보원엠앤피 대표이사님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에게 국립목포대를 대표하여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며“소중한 기부금은 우리 지역 학생들이 지역을 이끌어 갈 큰 일꾼으로 키워내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보원엠앤피는 전남 영암군에서 지역 조선 사업에 일조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지난 2005년 설립 이래 꾸준한 기술혁신과 인재 육성을 통해 현재 7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지역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