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2024학년도 신·편입생 환영’ 특강 포스터. [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찰학과는 다음달 3일 본교 대양AI센터 B205호에서 장재웅 탐정(웅장컨설팅 대표)을 초빙해 ‘2024학년도 신·편입생 환영’ 특강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장재웅 웅장컨설팅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며, ‘탐정시대의 도래, 탐정을 탐정하다’라는 주제로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신·편입생뿐만 아니라 탐정 분야에 관심 있는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다.

세종사이버대 경찰학과는 경찰세부전공 뿐만 아니라 탐정세부전공, 경호보안세부전공으로 트랙을 구분해 경찰뿐만 아니라 탐정, 경호, 보안 등 치안 분야의 종합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탐정세부전공에서는 탐정학개론, 탐정윤리, 탐정사례연구 등 교과목을 학습하고 2020년부터 합법화된 탐정 관련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경찰학과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한편 장재웅 탐정은 지난 15년간 대기업에서 전략영업팀장을 담당하다가 탐정 분야에 관심을 갖고 2017년부터 웅장컨설팅을 설립해 탐정업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