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송도 돌비 시네마 오픈 이벤트.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송도 돌비 시네마 오픈 이벤트. [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메가박스가 오는 2월 5일 돌비 시네마 송도점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박스 송도점 돌비 시네마는 총 285석 규모의 국내 7번째 돌비 시네마로, 수도권 서부 지역 최초 돌비 시네마 상영관이다.

메가박스는 돌비 시네마 송도점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지역은 물론 수도권 서부 지역의 관객에게 돌비 시네마 관람의 기회를 확대하고 이를 통해 돌비 시네마 마니아를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메가박스는 송도 돌비 시네마 오픈을 기념해 2월 5일부터 8일까지 영화 ‘웡카’, ‘아가일’을 특가로 관람할 수 있는 특가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상영 예매 시, 팝콘(R)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단, ‘아가일’은 개봉일인 7일부터 특가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송도 돌비 시네마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송도 돌비 시네마 전용 관람권 4매 △돌비 시네마 스페셜 월렛이 포함된 ‘돌비 패스’를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30일부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돌비 시네마 마니아를 위한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를 2월 5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송돌비에서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관람하면 돌비 공식 굿즈 ‘돌비 시네마 레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회 스탬프 적립 시, 레디백 교환권을 쿠폰함으로 지급한다.

아직 돌비 시네마를 경험하지 못한 관객을 위한 돌비 시네마 첫 관람 이벤트도 진행한다. 돌비 시네마 관람 이력이 없는 메가박스 회원이 송돌비 관람 시, 익일 메가박스 송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무료 쿠폰(2D일반)’을 지급한다.

설날 연휴에 송돌비를 찾은 관객을 위한 ‘설날 메가드로우’ 즉석 뽑기 이벤트도 마련한다. 설날 연휴인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송도 돌비 시네마 관람 티켓을 부스에서 인증 후 참여할 수 있다. 뽑기 게임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코닥 미니 포토프린터 △돌비 시네마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인천 송도 지역주민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2월 5일부터 송돌비 관람 인증사진을 본인의 SNS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매표소에 인증하면 ‘챔피언 더 블랙벨트 송도점’ VIP 입장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송돌비 오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김봉재 사업관리담당은 “보다 많은 관객이 돌비 시네마의 차원이 다른 시네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돌비 시네마 마니아는 물론 입문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도권 서부 지역 최초의 돌비 시네마인 만큼 특별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공식 오픈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돌비 시네마는 수십억 단위의 컬러 팔레트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구현하는 ‘돌비 비전’과 모든 방향에서 관객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결합해 모든 장르에 걸쳐 차원이 다른 시네마 경험을 선사한다. 전 세계 14개 국가에서 29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