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풀무원샘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풀무원샘물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LCK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의 한국 프로 리그로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참가팀들의 높은 경기력과 리그 규모를 바탕으로 북미(LCS), 유럽∙중동∙아프리카(LEC), 중국(LPL)과 함께 LoL 4대 메이저리그 중 하나로 손꼽히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후원을 통해 MZ 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샘물은 2024 LCK 스프링 스플릿부터 2024 LCK 서머 스플릿까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먹는샘물 500ml 8만 2000병과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제로, 레몬토닉제로, 진저에일제로) 9000병을 제공하며 리그 참가자들과 관람객의 수분 섭취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경기 중계방송을 비롯해 LCK 공식 경기장인 서울 종로구 롤파크와 스프링 스플릿 및 서머 스플릿 결승전 현장에서 제품 홍보도 진행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국내 인기 e 스포츠 리그인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과 소통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