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하나카드는 30일부터 하나은행에서 ‘트래블로그’ 즉시 발급을 지원한다.

24시간 365일 환전을 지원하는 ‘트래블로그’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 전용 상품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지난 18일 출시, 하나은행 발급을 지원한다.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지역별 주요 거점 61개 점포에서 신청 즉시 바로 발급 가능하다. 오는 3월 하나은행 전 영업점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국내 결제 시 하나은행 결제계좌에서 출금된다. 해외 결제 또는 해외 ATM 출금 시 외화 하나머니에서 즉시 차감된다. 외화 하나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체크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환전 후 결제된다.

혜택은 해외 사용 시 △환율 우대 100%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무료 등 기존 트래블로그 서비스와 동일하다. 국내 혜택은 강화했다. 국내 카페, 편의점, 생활비, 대중교통, 구독 결제 시 5%가 하나머니(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하나카드는 2024년 새해 고객 감사이벤트로 기존 3월 말까지 운영 예정이던 26종 통화에 ‘환율 우대 100%’ 제공 기간을 12월 말까지 연장 한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해외여행이 임박해 ‘트래블로그’ 카드 발급을 원하는 손님 요청이 많았다. 하나은행 전 영업점 즉시 발급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이라며 “트래블로그는 수수료는 당연히 받아야 한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손님의 편의와 혜택은 극대화해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하나금융그룹 상품 시너지를 강화해 ‘해외는 하나금융! 환전은 트래블로그!’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키워드
#하나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