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리드라이프]
[사진=프리드라이프]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프리드라이프는 30일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스마트러닝 선두주자 웅진씽크빅과 제휴한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서비스’를 선보인다.

상품은 웅진씽크빅의 AI 기반 온라인 교육 서비스 △전과목 AI 학습 상품 ‘웅진 스마트올 키즈·초등’ △영어 루틴 학습 프로그램 ‘슈퍼팟 잉글리시’ △교구부터 전집과 원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큐레이션 몰 ‘웅진책방’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교육 바우처 포인트가 제공된다. 기존 고객은 가입한 상조 서비스를 전환해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전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문의 고객 대상 웅진 스마트올, 슈퍼팟 잉글리시 무료체험 혜택과 인기 교재, 놀이북, 도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학습 동기부여와 성적 향상을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 교육 선도 플랫폼인 웅진씽크빅과 함께 신규 전환 서비스를 론칭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초격차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