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머니]
[사진=티머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티머니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티머니는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2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티머니는 급변하는 ‘모빌리티&페이먼트’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인재상’을 신입사원 채용 기준으로 삼았다. 이를 위해 스펙과 서류 중심의 정량평가를 탈피하여 실무 면접을 강화할 예정이다. 

티머니는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티머니 T.E.A.M.’을 새로운 인재상으로 제시해 티머니 맞춤형 인재를 선발한다. ‘티머니 T.E.A.M.’은 △Teamwork(협업하는 인재) △Excellence(실력 있는 인재) △Ambitious challenge(도전하는 인재) △Mutual Trust(믿음직한 인재)를 뜻한다. 티머니에 입사하는 신입사원은 이에 맞춰 ‘티머니 T.E.A.M. 인재’로 육성된다. 

티머니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29일 오전 10시부터 2월 6일 오후 5시까지 티머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 후 인적성 검사와 면접, 신체검사가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에 대해 티머니 채용 담당자는 “티머니는 미래 핵심산업인 ‘모빌리티&페이먼트’ 영역에서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어왔다”며 “티머니는 △시차 출퇴근제 △All-day 자율 복장제 △신입사원 해외연수 △다양한 보상과 인센티브 △임직원 교육 지원 강화 등으로 복리후생·인재육성 제도가 강화된 만큼, 이번 공개채용이 젊고 우수한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의 이번 신입공채 입사지원 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 입사 확정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로 평점 3.0 이상(4.5 기준), 토익 700점/OPIC IM/토익스피킹 IM3 중 1개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2022년 1월 29일 이후 취득 점수만 인정)을 보유한 자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