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척시]
[사진=삼척시]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최석환 기자] 삼척시는 29일부터 삼척을 여행하고 싶은 누구나 삼척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삼매경 미션투어’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삼매경 미션투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 18세 이상 대표를 포함해 1~4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결혼기념일, 가족여행, 오랜 친구와 만남 등 사연을 우선 선정한다.

수행미션은 필수 미션 3개와 선택 미션 중 1개를 포함하고 팀 구성원 수만큼 여행 후기를 작성해 SNS에 게시까지 완료해야 한다. 

필수 미션은 삼척 가서 쉬자(숙박), 먹자(식사), 보자(삼척 유료 관광지)의 3가지 테마로, 영수증과 관련 사진을 증빙하면 된다. 

선택 미션은 삼척 가서 사자, 즐기자, 액티비티 3가지 테마로, 특산품 및 결제 영수증 인증샷, 축제장 인증샷, 유료 관광지 입장료 영수증를 증빙하면 된다.

여행 후기는 SNS 업로드 시 삼척시, 삼척여행 등 해시태그를 포함해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작성해야 한다.

완료 보상은 미션 완수 검증 후, 팀 구성원 1인당 5만 원씩 지원된다.

시 관계자는 “개별관광객을 타켓으로 한 삼매경 미션투어는 체류형 관광을 유도하고, 여행 후기 게시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으며 미션을 수행하는 관광객에게는 재미를 잠재 관광객에게는 삼척 여행에 대한 정보 제공과 관심을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삼척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