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몰 홍보 이미지. [사진=양양군]
양양몰 홍보 이미지. [사진=양양군]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최석환 기자] 양양군은 온라인 쇼핑몰 양양몰이 지역 품질 좋은 농수산물을 판매하며 무료택배 지원과 함께 설맞이 쿠폰할인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양양몰은 지난 13년간 농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축산물, 전통주 등 품질 좋은 지역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고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주축으로 입소문을 타 고객이 늘어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

계절과 관계없이 생산되는 버섯류 상품들은 1년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됐으며 계절별로 봄철에는 산마늘과 엄두릅 등 봄나물 상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 

여름철에는 감자와 옥수수, 복숭아 등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판매 실적을 올려 양양몰은 지난해 8억 원 매출실적을 올렸다.

제철상품 경우에는 산지에서 당일 수확·신속 배송으로 신선도를 높이고 엄격한 물품검수, 문자알림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양양몰에는 73개 업체가 입점해 80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특산품인 낙산배, 표고버섯, 한과, 들기름, 두부, 해풍사과, 유정란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군이 택배비를 지원해 연중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고 설 맞이 기획전으로 지난 9일부터 2월12일까지 매주 화요일 40% 할인쿠폰을 증정해 이번 설 명절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군은 안정적인 물량 확보를 위해 보다 많은 농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양양몰을 통해 지역 신선한 농특산물이 유통될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관리 등 체계적인 운영을 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구성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양양몰 입점 업체의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설 명절 선물구입을 위해 양양몰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양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