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토케]
[사진=스토케]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스토케(Stokke)는 신생아부터 6세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을 체험해 보고 활용법을 공유할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출산용품을 준비하는 임산부와 신생아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청은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7일간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카페에서 할 수 있다. 스토케는 체험단 100명을 선정해 전원에게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라지’와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신생아 서포트’ 악세서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다음 달 13일까지 플렉시바스 체험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채널과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공유하면 된다.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디자인된 아기욕조다.

스토케의 플렉시바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와 안전성을 고려해 덴마크 기술 연구소의 내구성 테스트를 완료한 비스페놀A(BPA) 무 검출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하고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처리한 제품이다. 또한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도 적용됐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아기욕조는 출산 준비물에 빠지지 않는 육아 필수품이지만 아이의 성장에 따라 교체가 잦은 품목 중 하나인데,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은 이러한 소비자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최대 68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목욕 외 물놀이, 촉감놀이, 볼풀장 등 활용도도 뛰어난 만큼, 이번 체험단을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다채로운 플렉시바스 활용법이 공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