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셔츠 설 맞이 선물 대전 이미지. [사진=닥스셔츠]
닥스셔츠 설 맞이 선물 대전 이미지. [사진=닥스셔츠]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트라이본즈의 남성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셔츠가 설을 앞두고 ‘설 맞이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26일 닥스셔츠에 따르면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선물 대전은 명절을 맞아 가족과 친인척 및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행사로,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먼저 모든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프리미엄 듀오 셔츠와 봄까지 입기 좋은 셔츠, 베스트 또는 가디건으로 구성한 ‘스페셜 선물 세트’가 있으며 이를 포함해 닥스셔츠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선물 박스와 쇼핑백에 담아주는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닥스셔츠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24SS 컬렉션도 10% 할인한다. 프리미엄 ‘하우스 체크 셔츠’ 부터 트렌디한 무드와 우수한 터치감을 갖춘 다양한 셔츠, 재킷과 셔츠의 장점을 고루 갖춘 ‘스트레치 셔켓’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컬렉션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닥스셔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어떤 선물이 좋을 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닥스셔츠의 선물 대전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