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인비]
[사진=동인비]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홍삼오일 뷰티 브랜드 동인비는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가 유튜브 채널 ‘판매왕 정경미’에 소개된 것을 기념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5일 공개된 영상에서 정경미가 소개한 동인비의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브랜드 특허 성분 ‘RG진세닉글로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입체 윤기를 깨워주고, 피부결 정돈을 돕는 워터타입 오일 에센스다.

또한 ‘판매왕 정경미’와의 만남을 기념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동인비 네이버 스토어에서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구매 시, 구매 수량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1개 구매 시 30% 할인과 동인비의 주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 & ‘하이드라바운스 키트’를 증정하며, 2개를 구매하면 40% 할인된 가격에 각 키트를 2개씩 증정하는 ‘더블’ 혜택을 마련했다. 

동인비 관계자는 "동인비의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와 판매왕 정경미 채널의 특별한 케미가 담긴 이번 영상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리며, 이를 기념하는 단독 프로모션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판매왕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출연하는 웹예능 형태의 유튜브 채널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더해 방문판매원 콘셉트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