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주술회전 한정판 컬렉션. [사진=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주술회전 한정판 컬렉션. [사진=케이스티파이]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함께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주술회전은 2018년 일본에서 연재를 시작해 지금까지도 애니메이션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과거의 주술이 시대를 거듭함에 따라 변화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우선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24일부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해 29일부터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세계 온·오프라인 출시는 31일이다. 

이번 컬렉션은 이타도리 유지,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의 인기 캐릭터 케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가 출시 예정이다. 특히 스페셜 제품으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술 아이템인 주물 ‘옥문강’ 모양의 에어팟 케이스를 선보였다. 케이스 내부에 고죠 사토루 에어팟 케이스가 별도로 포함돼 주술회전의 상징을 소장할 수 있고 편의성도 고려해 제작됐다. 

컬렉션의 케이스들은 최신 아이폰, 삼성 갤럭시, 구글 픽셀폰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 워치밴드, 아이패드 케이스, 맥북 케이스,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나나미 켄토, 양면 스쿠나 등 인기 캐릭터 한정판 컬렉터 에디션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홍콩 K11 MUSEA에서 첫 글로벌 론칭 팝업을 주최한다. 팝업은 다음달 2일, 다양한 국가의 VIP를 초대하여 진행되는 첫 오프닝식을 시작으로 다음달 3일부터 8일까지는 대중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팝업에는 주술회전에서 영감을 받은 설치물 중 세계 최대 규모인 실물 크기의 자이언트 에어팟 케이스 등 전 세계 팬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가 설치된다. 더불어, 주술회전 팬들을 위해 홍콩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컬렉터 에디션 카드와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31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과 국내 7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