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 전경. [사진=이랜드월드]
미쏘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 전경. [사진=이랜드월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는 오는 26일(금) 스타필드 수원점에 새로운 스타일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 3층에 위치한 미쏘 스타필드 수원점은 기존 매장보다 확장된 피팅룸과 최신 사양의 인테리어로 선보인다.

신규 매장은 △에센셜 △트렌드 캐주얼 △영 캐주얼 △우먼 라인 △프리미엄 라인까지 미쏘의 전 상품군을 경험할 수 있도록 140평(462.8㎡)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미쏘의 ‘베이직 존’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밀레니얼 패밀리’가 많은 수원 고객을 겨냥해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기본 셔츠, 블라우스, 니트, 슬랙스를 2~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한다. ‘밀레니얼 패밀리’란 최근 소비의 핵심층을 이루고 있는 30대 중후반의 밀레니얼 세대가 이룬 가정을 말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새롭게 시도하는 베이직 존과 디지털 대기 시스템 등 미쏘의 전 상품을 쉽고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동선과 시스템을 세심하게 설계했다”며 “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드 캐주얼, 30~40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과 에센셜 상품 등 매월 출시되는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쏘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