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그룹 2024 현혈 캠페인 이미지. [사진=한세예스24그룹]
한세예스24그룹 2024 현혈 캠페인 이미지. [사진=한세예스24그룹]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예스24그룹은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으로부터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사업유공 표창은 대한적십자사가 혈액 보급 및 헌혈 활성화에 이바지한 개인 및 우수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세예스24그룹 및 계열사 임직원들은 최근 3년 간 총 120여명이 헌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헌혈 문화 정착과 혈액 수급 안정화에 앞장서 왔다.

실제로 한세예스24그룹은 지난 2023년 8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한세예스24홀딩스를 비롯 한세실업, 예스24, 동아출판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성과를 냈다.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은 “한세예스24그룹은 의당 김기홍 박사의 유지를 이어받아 지역 혈액 보유량 감소 위기를 해소하고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이 되고자 그룹 차원의 헌혈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한세예스24그룹은 각 계열사들과 함께 ESG 경영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온정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